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포토후기&리뷰

뒤로가기
제목

조립하실 때 참고하시라고 후기 적어봅니다. 대표님도 봐주세요.

작성자 이성희(ip:)

작성일 2021-03-09

조회 234

평점 5점  

추천 0 추천하기

내용

우선 이번이 두번째 구매입니다. 

처음에 퀸사이즈 샀고 두번째 싱글 사이즈 샀습니다. 

원목가구를 살려면 금액이 거의 고액이거나 금액이 적당하면 품질이 좋지 않아 드라마가구 이용하였습니다. 

우선 나무향이 좋습니다.  나무자재가 좋은 거 같아서... 구매했습니다. 


오면서 파손되서 새로 받고... 조립하기까지 거의 2달이 걸렸네요. ㅠ.ㅠ

아~! 교환은 빠르게 이루어졌고 제가 확인이 늦었음에도 친절하게 교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개인적인 사정으로 조립이 늦어졌네요.ㅎ

(근데 택배기사님이 불친절했고 ㅠ 파손도 택배사의 잘못이라서.... ㅠ 아쉬웠어요. )


퀸사이즈 조립할때는 동영상 보고 해도 어려움이 많았는데 그래도 두번째라고 싱글사이즈는 설명서만 봐도 가능하더라구요.  좀 수월했습니다.

기존에 퀸사이즈 살때는 중간에 눕는 부분에 연결없이 나무판 하나하나 들어왔는데 이번에는 큰판 3개랑 낱개 2개로 구성되어져서 왔길래.

조립하기 쉽게 업그래이드 되었구나 했습니다.


근데 막상 조립을 해보니 침대의 눕는 곳이 평평하지 않았습니다. ㅠ

저는 첨에 나무가 뒤틀려서 그런거구나 하자 있구나 하고 어쩌지... 이런 사유로 교환도 안되고.. 그래도 비싼 제품인데 ㅠ.ㅠ 

이미 교환을 한 차례 한상태이고 구매한지도 엄청 오래되었는데.... 어쩔 수없이 그냥 쓰지머 매트리스 깔면 .... 괜찮겠지 하고 체념했는데 

어머니께서 보시더니 각각의 나무판을 연결한 부분을 풀어버리면 나무판들이 자리를 잘 잡을 지도 모른다며 풀어보자 하셨어요.

그래서 ㅋㅋ 아버지께서 침대 하단부에 거꾸로 매달려서 다 풀으셨네요.


근데 정말 신기하게도... 그 연결부위를 풀어버리니 나무가 제자리를 잡으면서 침대가 평평하게 되는 거였어요.

동영상을 찍었으면 설명이 더 수월할텐데 ... 찍지 못한게 아쉽네요. 


제가 후기는 잘 안 적는데 적은 이유도 이것 때문입니다. 혹시 침대 조립하시면서 평평하지 않다고 하자라고 생각하실 경우에 저와 같은 방법을 해보시라고 안내해드리고 싶었어요.

그리고 대표님께도.... 조립이 더 용이하게 조립해서 보내주시는 건 좋은데 잘못하면 소비자들이 하자라고 생각하실 거 같아서 알려드리고 싶었어요.

혹시나 저와 같은 이유로 항의가 온다면 제가 쓴 방법을 안내해주시면 좋겠어요. 아니면 기존의 방식대로 연결없이 그냥 나무판을 보내시는 방법이 더 나은 것 같아요.


그리고 또 하나의 팁을 드리자면 양쪽과 가운데 검정색 못을 박는데 한곳에 못을 다 박지마시고... 침대에 올라가서 약간 체중을 실으시고 한칸씩 하시되 세 개의 못을 나눠서 박아주시면 더 고르게 되더라구요.

(가벼운 여자가 작업했어요. 남자분이 하시면 어떨지 모르겠네요.)

가운데 못을 반만 박고, 왼쪽 반박고 오른쪽 반박고 요렇게 조금씩 조정하면서 들어가니깐 균일하게 더 잘되었어요.

여튼 생각보다 어렵지 않으니 .... 해보시고 나름 조립하는 재미도 있더라구요. ㅎ

추천합니다. 


나름 노하우(?)라고 적긴 적었는데 명칭을 정확히 모르겠고 ... 사진도 남기질 않아서 도움이 되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ㅎ 여튼 나무는 최고급인거 같고요.. 추천추천합니다. ㅎ




아 그리고 대표님 프래임을 연결하는 나사못 하나가 불량이였어요... 암수가 맞아 들어가야하는데 헛돌더라구요.... 근데 수량을 딱 맞게 보내주셔가지고 지금 끼우질 못했어요.ㅠ

혹시 추가로 보내주실 수 있으신지요? ㅠ.ㅠ





첨부파일 20210306_132851.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