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2019 아이비(IVY) 컬러테이블 출시기념 사은품 증정 이벤트!!

작성자 드라마~ (ip:)

작성일 2018-10-25 18:40:37

조회 52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2019 공간의 분위기를 바꾸어줄 친환경 원목가구 아이비(IVY)시리즈 출시기념 사은품 증정 이벤트!

 



드라마를 아껴주시고 성원해주시는 모든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드라마에서는 내구성이 강하면서 색다른 실내분위기를 연출할 가구, 사용자가 도색을 하는 번거로움 줄이고 인체에 무해한 제품을

소비자에게 공급하기 위하여 1년여라는 오랜시간동안 제품을 개발하고 연구하여 IVY 컬러원목가구 시리즈를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이비시리즈 제품에 사용되는 친환경도료  티쿠릴라 컬러바니시는 여러회사의 페인트를 비교하고 테스트한후 선택한 친환경 수성페인트로서
유럽에서도 선호도가 높은 필란드산 제품입니다. 좋은 도료인만큼 원가율이 높은 고가의 페인트이지만 고객 한분 한분에게 좋은 도료를 공급하고자 본 제품으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용자의 시각과 감각에 따라서 여러 느낌으로 다가오는 아이비 컬러시리즈..
가구 하나로 실내분위기를 따뜻하게도 시원하게도 바꾸어줄 정성을 담은 디자인 원목가구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아이비시리즈 출시기념으로 제품을 구매하시는 고객님들에게 사은품으로 수제 "원목코스터(컵받침)"를 증정합니다.


1. 사은품 -  레인-드롭(Rain-drop) 우드코스터(컵받침)


            2. 증정방식 - 아이비 테이블, 책상 구매시 제품 1set당 1개씩 증정
                                 단) 원목코스터 2가지 종류(멀바우, 애쉬)중 랜덤으로 제품과 함께 동봉합니다.


3. 증정기간 - 100개 한정, 사은품 소진시까지


(이벤트 상품 바로가기 : http://dramadiy.com/product/아이비ivy-컬러-원목테이블/871)





'물방을' 모양을 모티브로 제작한 '레인-드롭(Rain-drop) 우드코스터' 제품은 "핸섬우드 스튜디오"의 작품입니다.


핸섬우드스튜디오는 젊은감각을 지닌 작가들이 있는.. 좋은 나무를 소재로 손으로 직접 제품을 만들어 선보이는 목(木) 공방입니다.

시간이 되실때 핸섬우드 스튜디오를 방문하시면 수제도마외 감각있는 인테리어 소품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핸섬우드 찾아가기 https://smartstore.naver.com/hands_make_something)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